수강신청 기간 동안 본인의 사정으로 수강 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에 여석 증원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.
1.(학생 -> 교원) 교과목을 담당하는 교원에게 연락을 취해 신청 사유와 함께 여석 증원 요청
2.(교원 -> 학부사무실) 교원 검토 후, 학부로 여석 증원 요청
3.(학부사무실) 학사 시스템에서 여석 증원
위 3.의 경우 요청된 과목들에 대하여 일괄적으로 여석 증원이 될 예정이며, 증원되는 구체적인 숫자는
학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.
따라서 증원 요청을 한 학생은 수강신청기간동안 학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